Scroll to top

제품소개

제품소개

PLAJET

플라즈마로 관리하는 피부 미용기기

플라즈마 기술

플라즈마란 고체, 액체, 기체에 이은 제 4의 물질로, 강한 전기력으로 인해 이온과 전자로 나누어진 상태를 말합니다.

플라즈마를 발생시키기 위해서는 약 100,000℃에 달하는 에너지가 기체 입자에 가해져야 합니다.
전기 에너지를 받아 가속화 된 전자는 기체 입자와 충돌하여 중성자, 이온, 전자 형태의 플라즈마를 생성합니다.

의료분야에서의 플라즈마

  • 플라즈마를 발생시킬 때 발생하는 파장은 자외선 영역부터 가시광선 영역까지 다양합니다.
  • 이를 이용하여 플라즈마를 발생시키는 방전관의 파장대를 다르게 하면, 적응증에 따라 살균, 소염작용 또는 혈액순환 촉진 등의 효과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PLAJET 효과

흡수성 향상 기능

플라즈마는 교류전류를 이용하여 빠른 속도로 진동하는 파장을 만들어 세포막의 물질 투과성을 높이고, 통증이나 부작용 없이 피부에 바르는 제품의 흡수력과 효과를 극대화합니다.

임상 논문

SCI급 논문 : 살균 효과

01
냉기압(CAP) 플라즈마는 여러 연구에서 박테리아, 곰팡이, 바이러스를 효과적으로 살균하는 방법이라고 증명되었으며, 미생물의 내성이 생기지 않습니다. 플라즈마로 2분 동안 냉기압 치료를 했을 때 대장균, A군 연쇄상구균, 메타실린 내성 포도상구균(MRSA) 및 녹농균과 같은 피부와 상처의 중요한 병원균을 포함한 다양한 박테리아에 효과적입니다. 또한 임상적으로 관련 있는 곰팡이류를 냉기압플라즈마로 제거할 수 있다는 것이 in vitro에서 나타났습니다.
Thoralf Bernhardt and 5 others, Plasma Medicine : Applications of Cold Atmospheric PressurePlasma in Dermatology, Oxidative Medicine and Cellular Longevity, Volume

SCI급 논문 : 상처 치유 & 조직 재생

01
플라즈마는 조직을 손상시키지 않고, 안전하고 효과적인 방법으로 상처를 치유하고 피부조직을 재생시킵니다. 플라즈마가 발생시키는 산화질소(NO)는 상처를 치료하고 피부 조직을 생성하는 데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Gregory Fridmanand 5 others, Applied Plasma Medicine, Plasma Processes and Polymers,2008, 5
02
플라즈마의 살균과 피부 조직을 생성하는 효과는 상처를 치료하는 것으로 나타냅니다. 여러 in vitro 연구는 플라즈마가 혈관을 형성할 뿐만 아니라 세포를 증식시키고 이동시킨다는 것을 입증합니다.
Thomas Von Woedtke and 4 others, Plasma Medicine : A Field of Applied Redox Biology, In Vivo 33: 1011-1026 (2019)

PLAJET 장점

소모품 없음

유리 진공관으로 되어있어 깨끗하게 닦아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스 교체 필요 없음

가스는 유리 진공관 안에 들어 있고,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가스가 소모되지 않고, 교체할 필요가 없습니다.

자국이 남지 않음

진공관을 피부 표면에 가볍게 닿게 하여 사용하기 때문에 비침습적이고, 피부 표면에 자국을 남기지 않습니다.

소모품 없음

유리 진공관으로 되어있어 깨끗하게 닦아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스 교체 필요 없음

가스는 유리 진공관 안에 들어 있고,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가스가 소모되지 않고, 교체할 필요가 없습니다.

자국이 남지 않음

진공관을 피부 표면에 가볍게 닿게 하여 사용하기 때문에 비침습적이고, 피부 표면에 자국을 남기지 않습니다.

4가지 타입의 진공관

피부 타입에 따라 4가지 타입 중에 선택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진공관에 첨가된 가스의 종류에 따라 이온화 되어 발하는 색과 효과가 다릅니다.

Specification

시간 설정 1~30분
입력전압 &주파수 AC 220V, 60Hz
소비전력 50VA
본체 크기 135(H)*375(W)*285(D)mm

* 본 제품은 의료기기가 아닙니다.
* ISO 9001:2015 | ISO 14001:2015